동전도 모이면 기적이 됩니다!

동전도 모이면 기적이 됩니다!

2015년 10월 14일 by jeungam

    동전도 모이면 기적이 됩니다! 목차

동전도 모이면 기적이 됩니다!

 불광사 ‘도담도담’ 후원 모금저금통 전달

대한불교조계종 불광사(주지 본공스님)가 10월 13일 북녘 어린이 영양지원 캠페인 ‘도담도담’ 후원을 위한 모금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했다.

북녘 어린이 영양지원 캠페인 ‘도담도담’은 영양결핍과 질환으로 힘들어하는 북녘의 아이들을 위해 영양식과 의약품 등을 지원하는 캠페인으로 대한불교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본부장 지홍스님, 이하 민추본)와 재단법인 아름다운 동행이 함께 진행하고 있다.

현장모금, 통일쌀 경작사업, 모금 저금통 분양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후원금을 모으고 있다.

‘도담도담’ 캠페인의 일환으로 민추본은 지난 6월부터 ‘도담도담’ 모금 저금통을 제작해 분양하고 있다. 이에 마하사, 홍법사, 약천사 등에 이어 불광사 또한 저금통 분양에 동참해 오는 10월 13일 모금 저금통을 회향한다.

사단법인 대한불교청년회(회장 전준호)도 지난 10월 10일~11일에 개최되는 제34차 전국불교청년대회를 통해 ‘도담도담’ 후원 저금통 분양에 동참했다.

민추본은 “100원 동전으로 가득 채운 ‘도담도담’ 저금통 100개가 모이면 150여 만 원 정도가 된다. ‘도담도담’ 저금통 모금은 동전도 모이면 기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경색된 남북관계로 대북지원은 이뤄지지 못하고 있지만 좀 더 많은 분들이 ‘도담도담’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홍보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북녘 어린이 영양지원 캠페인 ‘도담도담’은 연중 다양한 모금캠페인으로 후원금을 모아 북녘 어린이들에게 의약품과 영양식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은 민추본 홈페이지(www.unikorea.or.kr)에서도 가능하다. 후원 및 저금통 분양 문의는 02-720-0531

관련글  : 동전 모아 북녘어린이들에게 기적을

 불광사 ‘도담도담’ 후원 모금저금통 전달대한불교조계종 불광사(주지 본공스님)가 10월 13일 북녘 어린이 영양지원 캠페인 ‘도담도담’ 후원을 위한 모금저금통 전달식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