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삼광사 힐링하늘길 개통식 봉행

부산 삼광사 힐링하늘길 개통식 봉행

2015년 05월 27일 by jeungam

    부산 삼광사 힐링하늘길 개통식 봉행 목차

부산 삼광사 힐링하늘길 개통식 봉행

동행과 행복으로 연결하는 힐링산책로

 

대한불교천태종 부산 삼광사(주지 무원 스님)는 5월 23일 ‘힐링하늘길 개통식’을 봉행했다.

 

삼광사 주지 무원스님, 총무 도선스님, 재무 형선스님, 노전 탄성스님을 비롯하여, 힐링광장 공동대표 한현택 대전동구청장 및 신도 1,000여명이 동참한 이 날 행사는 삼광사 색소폰연주단의 멋진 색소폰연주로 힐링하늘길 개통을 알렸다.

 

주지 무원스님은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힐링하늘길을 개통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삼광사를 오고가는 모든 분들이 행복길, 동행길을 지나서 힐링하늘길을 걸으면서 몸과 마음이 치유되어 원하는 모든 소원이 성취되길 바라며,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바란다.” 고 말했다.

 

삼광사는 작년부터 삼광사를 찾는 방문객과 신도들을 위해 지장전 옆 백양산 등산길을 새로이 정비하여 힐링하늘길 조성을 계획했다.

 

힐링하늘길은 신도들의 행복길, 동행길, 자비동산을 연결하는 힐링산책로로써 자연의 숲 문화를 조성하고, 삼광사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증진과 다양한 취미활동을 마련하기 위해 작년부터 시청 및 신도들의 열렬한 지지와 도움으로 불사를 진행하여 5월 23일 원만히 회향하게 되었다.

 

삼광사 산사의 맑은 공기와 편백나무의 법향을 따라 명상과 산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으며 힐링하늘길 개통으로 삼광사를 찾은 모든 이들이 부처님 가피 아래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함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부산 삼광사 힐링하늘길 개통식 봉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