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경찰청 불자회 ‘제3회 부처님 오신날 무진법회 봉행’

전북지방경찰청 불자회 ‘제3회 부처님 오신날 무진법회 봉행’

2009년 04월 21일 by jeungam

    전북지방경찰청 불자회 ‘제3회 부처님 오신날 무진법회 봉행’ 목차
 불기 2553년 부처님 오신날을 맞아 전북지방 경찰불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부처님 오신날을 봉축하는 ‘제3회 전북 지방경찰과 경찰가족을 위한 무진법회’가 4월 19일 전주시내 아름다운 컨벤션 웨딩홀에서 봉행됐다.

전북지방경찰청 경승단(단장 원행 금산사 주지)이 주최하고 완산경찰서 경승실(실장 덕산스님)이 주관한 이날 법회는 경승단장인 원행스님과 전북지방경창청 경승실장 원혜스님, 완산경찰서 경승실장 금선암 덕산스님, 군산 송월스님. 순창 장덕사 청암스님을 비롯한 30여분의 경승단 스님, 김진수 전북 포교사단장, 오종근 우리는 선우 회장, 나유인 전북지방경찰불자회장과 경찰불자가족을 비롯한 사부대중 250여명이 동참해 성황을 이루었다.

 전북지방경찰청 경승단장인 금산사주지 원행스님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신심을 잃지 않고 신행활동을 하는 경찰불자가족들을 격려하고 “경찰이라는 명예를 소중히 여기며 직분에 대한 자부심을 갖고 맡은바 임무에 충실한 불자가족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전북지방청 경승실장 전주 남고사 주지 원혜스님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경찰불자회가 아름다운 전통을 이어갈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격려했다.

 한편 이날 법회에서 전주 완산서 허종열, 김제서 김양철 불자회장에게 위촉장이 수여되었고 진안서 전병주, 완산서 김경자, 김제서 임호연 불자에게는 감사패가 전달되었고 경찰불자 가족중 효행심이 뛰어나 모범이 되는 남원 최미숙, 완산 김해룡, 김제 이원일 불자에게는 효행상이 수여됐다.

전북-경찰청-무진법회
전북 경찰청 무진법회에서 법문하는 원행스님

 

전북경찰청-무진법회
경찰청 무진법회에 참석하신 경승단 스님들

 

 

전북 경찰청 경승실장 남고사 원혜스님

 전주 모악산 금선암 덕산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