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재학생 해외 어학연수 경비 전액지원

위덕대학교 재학생 해외 어학연수 경비 전액지원

2015년 07월 23일 by jeungam

    위덕대학교 재학생 해외 어학연수 경비 전액지원 목차

위덕대학교 재학생 해외 어학연수 경비 전액지원

 

위덕대학교(총장 홍욱헌)는 재학생 어학능력향상을 위해 희망한 학생(78명)에게 해외어학연수 경비를 전액 지원하여 실시한다.

 

이번 해외어학연수는 7월 26일부터 8월 22일까지 4주간 위덕대학과 교류하고 있는 필리핀 엔더런대학 현지에서 실시하며, 참가자 별 학과(부) 특성을 살려 전공과 연계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서 전공 토론 및 어휘력 향상과 영어 표현력 스킬을 향상 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이번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국제화 교육 강화를 통하여 미래 선도형 인재 육성과, 외국어에 대한 학습 동기를 부여하고, 어학 학습 역량강화와 향후 취업 및 진로 모색 기회제공, 글로벌 문화 이해 및 위덕인으로서 자긍심을 더 높이고, 국제사회 질서를 준수하는 선진 세계시민의식 함양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외어학연수에 선발된 학생들은 7월 14일(화) 14시에 지혜관 중강당에서 사전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뒤, 7월 26일(일) 16시에 대학에서 준비한 버스를 타고 김해공항을 통하여 필리핀 엔더런대학으로 연수를 떠난다.

 

위덕대학교에서는 이번 해외 어학연수 경비 약 1억 5천 6백만원을 전액 지원하기로 했다.

 

연수에 참가한 한 학생은 “개인당 2백만원이나 되는 비용을 학교에서 전액 지원하여 감사드리며, 이번 연수를 통해 개인역량 강화 및 국제글로벌 문화 이해를 위해 열심히 배우고 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위덕대학교 해외연수위덕대학교는 재학생의 어학연수경비 전액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