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사회복지관 2대 관장에 도완스님 취임

고창군사회복지관 2대 관장에 도완스님 취임

2010년 05월 27일 by jeungam

    고창군사회복지관 2대 관장에 도완스님 취임 목차

 전북 고창지역의 복지를 이끌어 가고 있는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노인복지회관⋅노인복지센터⋅주간보호센터⋅푸드마켓 복지관장 이취임식이 5월 25일 대한불교조계종 제 24교구 본사 선운사 법만스님, 중앙 종회의원 혜오스님, 보원스님 등 대중 스님과 고창군 주민생활지원과 김영관 과장, 대한노인회 고창군지회 라홍찬 회장, 고창군사회복지협의회 강선자 회장 등 지역 단체장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2층 대강당에서 열렸다.

한소현 외 3명의 앙상블 연주에 이어 진행된 이취임식에서 초대 관장 무공스님은 이임사에서 “새로운 복지관장님이 잘해낼 것으로 믿는다.”라며“더 많이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복지관이 될 것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2대 관장으로 취임한 도완스님은 취임사에서 “복지관 직원과 이용자들이 화합하는 복지관이 되도록 온 힘을 다할 것”이라며 복지관을 이용하시는 모두가 그 일에 적극 동참 줄 것을 당부했다.

도완스님은 1986년에 선운사에서 출가하여 백양사 승가대학, 중앙승가대학에서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서울 봉은사 교육국장을 역임하였습니다. 이어 대한불교조계종 제 24교구 본사 사회국장, 포교국장, 호법국장, 교무국장을 역임하였으며, 대한불교조계종 제 24교구 상원사 주지를 역임했다.

관련글보기
고창 종합사회복지관 2대관장에 취임한 도완스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