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 보덕사, 김남규신도회장 등 임원 위촉장 수여식 봉행

울주 보덕사, 김남규신도회장 등 임원 위촉장 수여식 봉행

2024년 02월 22일 by jeungam

    울주 보덕사, 김남규신도회장 등 임원 위촉장 수여식 봉행 목차

울주군 보덕사가 김남규 회장 등 신도회 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봉행했다

울주 보덕사, 신도회 임원 위촉장 수여식 봉행

김남규 신도회장등 회장단

서범수 국회의원 신도회고문 위촉

 

울주군 가지산 보덕사(주지 효암 스님)가 신도회 임원진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식을 봉행했다.

24일 입춘기도 후 설법전에서 봉행된 이날 신도회 임원 위촉장 수여식에는 서범수 국회의원이 신도회 고문으로 위촉됐다. 효암스 님은 김치자 불자 등 9명을 자문위원으로 위촉하고 신도회장 김남규(서경종합건설대표), 수석부회장에 김동덕 불자 등 15명의 부회장단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김남규 신도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미흡하지만 신도회장이란 중책을 맡게됐다.” 아낌없는 성원에 감사드리며 봉사하는 마음과 배움에 있어 마음을 다 잡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효암스님은 법문을 통해 세상에 여러 사람들이 있고, 인물들도 많지만 참되게 부처님 법을 닦고 배우고 익혀 가는 사람들은 드물다.” 오늘 신도회 회장님을 비롯해 임원, 신도회, 여기 계신 불자님들은 큰 진리를 깨달으신 부처님의 가르침을 만났으니 마음을 내어 닦고 익혀서 나도 부처님같이 되고자하는 참된 불자님들이 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이영수 울산불교신도회장의 축사와 보덕사 합창단의 축가가 이어졌다.

한편, 보덕사는 오는 31일 부처님 치아사리 3과를 봉안한 보덕사 3층 금강탑 봉안 법회를 봉행할 예정이다. <성낙두 현대불교신문 경남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