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불교환경연대 '자비의 쌀' 나누기

Posted by 정암
2016.03.20 21:08 불교뉴스/사회 NGO

광주전남불교환경연대 '자비의 쌀' 나누기

광주전남불교환경연대(상임대표 시각)는 지난 16일 ‘제9회 광주전남지역 시민사회단체활동가 자비의 쌀 나누기’를 진행했다.

행사는 광주전남지역 사찰과 후원자로부터 지원받은 자비의 쌀 1,600kg을 광주시민단체협의회 등 40개의 시민단체 활동가와 불교단체 활동가들에게 전달했다.

지원식은 광주전남불교환경연대 사무실에서 공동대표 행법스님과 선덕사 주지 원묵스님을 비롯해 지원대상 단체 실무자 등이 참여한 가운데 경과보고, 인사말, 소감발표 등이 진행되었다. 자비의 쌀은 지원식 후 각 단체에 전달이 됐다.

지원에 앞서 행법스님은 인사말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활동가들의 역할이 중요하다. 작은 정성이지만 힘을 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주전남불교환경연대는 지난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까지 11,080kg이 넘는 쌀을 전달하고 있다. <양행선 현대불교신문 광주전남지사장>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김 정권
    • 2016.05.02 15:51 신고
    ....지난 4. 13. 총선에서 주인(국민)의 엄중함과 위대한 선택을 보여주심에 깊이 감사 드림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부모형제님 여러분 오는 대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총선에서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오는 대선에서의 선택은 더욱 중요함니다 사상 찾아보기 힘든 선택 지금까지의 관습과 관념을 초월하는 그러한 위대한 선택(정치혁명)이 필요함니다 오는 대선에서의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부모형제님 여러분들의 선택이 신물이 나는 구태의 정치의 틀에서 벗어나 수천년이 이르도록 이루지 못한 우리 모두가 잘사는 세상 이제 우리 모두가 잘사는 세상으로 나아가느냐 나아가지 못하느냐 하는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우할 그러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만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함니다 김 정권 경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