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불교산우회. 제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개최

Posted by 정암
2015.12.12 09:40 지역불교/광주

광주불교산우회. 제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 개최

광주지역 불교신행단체인 광주불교산우회(회장 오정의)는 지난 12월 6일 광주수자타에서 ‘제3대 회장 이・취임식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광주불교연합회 수석부회장 보응스님, 부루나법사회 무등스님, 혜공스님, 무등스님, 아도스님, 박혜자 국회의원, 이병훈 전 아시아문화중심도시추진단장을 비롯해 회원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제3대 회장에 취임한 김등수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회장님이 어려운 여건에서 단체를 만들고 이끌어 오셨다”며 “전임 회장님의 뜻을 이어가 산우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정의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산우회의 발전을 위해 나눔과 봉사활동를 통해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행사는 1부 법요식, 발원문에 이어 부루나법사회 허원스님의 법문에 이어 2부 회장 이・취임식을 갖었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전임 회장에 대한 공포패 증정과 전임 임원진에 대한 공로상품 수여, 1년간 활동한 회원에 대한 개근상 수여(남 11명, 여 12명)를 진행했다.

이어 김등수 신임회장과 함께 할 임원단도 첫 선을 보였다.

고문진에는 오정의, 박정주, 유병권 회원을 위촉하고, 수석부회장에 김흥철, 부회장에 채승현, 한순오, 박행숙, 김효환, 양현호, 이재형, 노기욱, 김유진 등이 각각 임명했다.

이어 정운천 총무팀장, 류윤숙 총무1팀장, 이경화 총무2팀장, 문영희 총무3팀장, 최경순 재무팀장, 정원기 산행이사, 김인석 산행1팀장, 김병택 산행2팀, 정인석 산행3팀, 김광석 감사, 윤한종 감사가 팀을 이끌게 되었다.

이어 산우회는 2015년 공양미 판매수익금 994,000원을 빛고을나눔나무(이사장 연광, 상임이사 혜공)에 전달했다.

한편 광주불교산우회는 광주지역 봉축행사인 빛고을관등회 자원봉사 활동으로 광주불교연합회로부터 감사장을 수상한 바 있다. <양행선 현대불교신문 광주전남지사장>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