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사, 네이버 해피빈 통해 자비나눔 펼쳐

Posted by 정암
2015.06.02 19:35 지역불교/부산 경남

삼광사, 네이버 해피빈 통해 자비나눔 펼쳐

부산척수장애인협회 무료급식도 지원

 

대한불교천태종 삼광사(주지 무원스님)는 6월 2일 법화삼매당 앞에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자비의 빵, 자비의 쌀 나눔 전달식을 봉행했다.

삼광사 청년회 주관으로 이루어진 자비나눔행사는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관련 13개 단체를 선정하여 자비의 쌀 300Kg, 자비의 빵 2,000개를 전달했다.

 

자비의 쌀 300Kg는 아시아공동체학교(교장 박효석)외 2개 단체에 전달했으며, 자비의 빵과 음료 2,000개는 구평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혜정)외 9개 단체에 전달했다.

 

이번 네이버 해피빈 캠페인으로 이루어진 행사는 이웃들에게 시대보살이 되어 자비희사행을 실천하고자 5월 6일부터 22일까지 부산시 소재 나눔이 필요한 해피로그단체대상으로 신청을 받았으며 6월 2일 전달식을 가졌다.

 

주지 무원스님은 “신도들의 정성을 모아 물품을 준비했다. 앞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으면 어디라도 부처님의 자비를 전달하겠다” 고 말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아시아공동체학교 정영섭 팀장은 “지원해주신 물품으로 우리 다문화 아이들이 생활하기 한결 수월해졌다. 정말 감사하다” 고 말했다.

 

같은 날, 오후 삼광사 힐링광장은 부산척수장애인협회(회장 조익래)에서 주관한 론볼경기대회가 펼쳐진 사직종합운동장에서 IBK 기업은행에서 후원한 사랑의 밥차를 이끌고 척수장애인 300여명의 무료급식을 지원했다.

 



 

삼광사, 네이버 해피빈 통해 자비나눔 펼쳐대한불교천태종 삼광사(주지 무원스님)는 6월 2일 법화삼매당 앞에서 네이버 해피빈을 통한 자비의 빵, 자비의 쌀 나눔 전달식을 봉행했다.

 

부산척수장애인협회 무료급식 지원삼광사 힐링광장은 부산척수장애인협회(회장 조익래)에서 주관한 론볼경기대회가 펼쳐진 사직종합운동장에서 IBK 기업은행에서 후원한 사랑의 밥차를 이끌고 척수장애인 300여명의 무료급식을 지원했다.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초읍동 | 삼광사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