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동행, 학교건립을 위한 저금통 디자인 공모

아름다운동행, 학교건립을 위한 저금통 디자인 공모

2014년 07월 27일 by jeungam

    아름다운동행, 학교건립을 위한 저금통 디자인 공모 목차

저금통 디자인 공모

아름다운동행, 학교건립을 위한 저금통 디자인 공모

8월 13일까지 접수, 대상 200만원 상금

 

재단법인 아름다운동행(이사장 자승스님)은 아프리카 학교건립 기금마련을 위한 ‘CJ대한통운과 아름다운동행이 함께하는 Dream Africa(드림아프리카) 저금통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름다운동행은 2013년부터 탄자니아 농업고등학고 건립 사업과 함께 다양한 교육 사업과 급식 사업을 전개하며 기아와 질병, 전쟁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프리카 탄자니아 농업고등학교를 건립 사업을 위한 모금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건립비 모금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속에서 우수한 디자인을 선정하고 모금활동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저금통 공모전의 마감은 8월 13일까지 이며 나눔과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개인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당선작은 창의성, 활용성, 심미성, 완성도 등을 고려하여 대상 1명, 우수상 2명, 장려상 8명을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대상에는 상금 2백만원을 지급하고 선정된 디자인은 실제 저금통 제작에 사용된다.

 

아름다운동행 사무총장 자공스님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아프리카 아이들을 위한 농업고등학교 건립 사업의 모금활동이 활발히 진행되길 바란다.” 며 “저금통에 담긴 우리의 메시지가 아프리카의 아이들에게 전해짐과 더불어 전국으로 배포되어 나눔 문화의 활성화하는데 큰 기여를 할 것이다.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공모전 응모를 희망하는 참가자는 아름다운동행 홈페이지(www.thenanum.org)에서 출품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포트폴리오, 디자인시안을 함께 이메일(thenanum@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사항은 모금사업팀 02-737-9595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