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개최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개최

2011년 04월 17일 by jeungam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개최 목차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개최

군산경찰서(서장 나유인)는 4월 15일 군산경찰서 회의실에서 이번에 새롭게 위촉된 관음사 재곤 스님, 동국사 종걸 스님, 상주사 도연 스님, 성흥사 송월스님, 내원암 자인 스님, 정안사 정안 스님 등과 경찰서장, 각 과장, 법우회(군산경찰서 불자 모임) 회원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을 개최했다.

나유인 서장으로부터 경승 위촉장을 받은 재곤스님은 “ 막중한 업무를 추진하고 있는 경찰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그동안 형식적인 경승 위촉에서 벗어나 알찬 경승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사상 처음으로 군산경찰서 불자회가 조직되어 활발한 신행활동을 추진할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군산경찰서 경승 위촉식

이 자리에서 나유인 군산경찰서장은 “경찰업무에 관심을 가지고 협력하여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경승회가 더욱 더 활성화되고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경찰행정 발전에도 많은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또한, 왕성한 종교활동으로 회원들 모두가 풍부한 감성으로 시민에게 감동을 주는 경찰관이 될 수 있도록 군산경찰서 법우회도 법우회장(경위 고덕영)이 주축이 되어 힘을 모아 법우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날 행사에서 관음사 재곤 스님, 은적사 성우 스님, 동국사 종걸 스님, 상주사 도연 스님, 내원암 자인 스님, 정안사 정안 스님 등 10명의 스님이 경승으로 새롭게 위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