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촌 공생회 전북지부, 제3회 후원자 대회 개최

지구촌 공생회 전북지부, 제3회 후원자 대회 개최

2009년 12월 05일 by jeungam

    지구촌 공생회 전북지부, 제3회 후원자 대회 개최 목차

지구촌 공생회

국제 개발구호 NGO 지구촌 공생회 전북지부 후원자대회와 홀몸어르신 돕기 모금행사가 12월 2일 전주 관광호텔에서 개최됐다.

홀몸 어르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모금행사를 겸해 열린 공생회 후원자대회는 지구촌공생회 이사장 월주스님과 전북지부장 원광스님, 금산사 주지 원행스님, 송광사 도영스님, 익산 사암연합회장 우성스님을 비롯한 스님들과 그동안 물심양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은 지구촌공생회 후원자 300여명이 동참해 어려운 처지에 놓인 홀몸어르신들을 위한 모금에 적극동참했다.

기념공연과 이남재 지구촌공생회 사무국장의 사업보고 이어 서원노인복지회관과 전북불교회관의 홀몸어르신 156가구에 1천여만원 상당의 전기매트와 겨울솜이불이 전달됐다.

지구촌 공생회

월주스님은 “그동안 전국에서 많은 후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해외우물파기 사업이 1천개에 달하게 되었다.”고 후원자들과 실무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자비심을 낸다는것은 도움을 주는 사람이나 받는 사람이나 모두 즐겁고 환희심을 느끼는 일이다”며 기쁜일에 동참해주고 후원해주신 모든분들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월주스님과 금산사 주지 원행스님은 그동안 지구촌공생회 전북지부 활동에 모범을 보인 정진열 자원봉사단장등 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시상하고 격려했다.

관련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