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성흥사 소외계층위한 자비나눔

군산 성흥사 소외계층위한 자비나눔

2023년 03월 13일 by jeungam

    군산 성흥사 소외계층위한 자비나눔 목차

군산-성흥사 -소외계층 컵라면 -기부
군산 성흥사가 군산교도소등 소외계층을 위해 컵라면을 기탁했다

군산 성흥사 소외계층위한 자비나눔

군산 교도소, 쪽방 어르신들 위해 컵 라면 기탁

군산 성흥사(회주 송월. 주지 보위)가 어려운 이웃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컵라면 250상자를 기탁했다.

성흥사회주 송월스님과 김승수 성흥사 신도회장, 정동기 거사회장 등 신도회임원들은 33일 군산교도소를 방문해 재소자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컵 라면 112박스를 기탁했다. 또 군산시 중앙동 주민지원센터에 100박스, 장애인 복지시설에 38박스를 기탁했다.

송월스님은 종교인들이 항상 소외된 사람들에게 빛이 되고 사회의 목탁이 될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것이 없다이번에 성흥사 불자들과 나누우리 불자들이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작은 정성이지만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남구 군산교도소장은 불교가 특히 재소자들에게 마음을 위안을 주는 듯 하다재소자들의 재범율을 낮추고 사회에 복귀해 건강한 사회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성흥사에서 중앙동에 기탁된 컵 라면 100박스는 쪽방촌의 독거어르신들과 장애인가정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조동제 현대불교신문 전북지사장>

 

군산 성흥사 나누우리 봉사단, 무료급식 봉사활동펼쳐

군산 성흥사 나누우리 봉사단, 무료급식 봉사활동펼쳐 군산 성흥사와 성흥사 신도회, 성흥사 나누우리 봉사단은 4월 17일 구. 군산역 경로식당에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쳤다. 성흥사 회주 송

bud1080.tistory.com

 

 

재소자들과 함께한 합동차례

재소자들과 함께한 합동차례군산 성흥사, 군산교도소서 재소자 위로군산 성흥사가 민족 명절인 설을 앞두고 군산교도소 재소자들을 위한 합동차례를 개최했다.태고종 전북종무원장 진성 스님,

bud1080.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