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과 함께 하는 자비나눔 김치

따뜻함과 함께 하는 자비나눔 김치

2008년 12월 05일 by jeungam

    따뜻함과 함께 하는 자비나눔 김치 목차

고창 사회복지관 자비나눔 김장나누기

고창 사회복지관 자비나눔 김장나누기 개최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운영위원장 선운사 법만스님 관장 무공스님)는 12월 2일과 3일 자비나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개최하고 김장김치 2,500포기를 복지회관 및 지역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는 복지관장 무공스님을 비롯한 복지관 전 직원 27명과 고창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김경림), 모양적십자회(회장 강한희) , 고창YWCA, 복지관 노인일자리사업 어르신, 복운 자원봉사단, 고창성두부대 장병 등 고창지역 단체 200여명이 직접 참여해 따뜻한 사랑의 손길을 펼쳤다.

고창 사회복지관 자비나눔 김장나누기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달 고창 선운산 농협(조합장 오양환)에서 배추 2,500포기를 후원해 경제 불황속에서도 훈훈한 이웃사랑을 보여주었다.

 

이날 사랑과 정성이 가득담긴 맛깔스런 김장김치는 복지회관 및 지역 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저소득가정 등 지역 내 김장김치가 필요한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 운영위원장 법만스님(선운사 주지)은 “추운날씨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자원봉사자에게 감사 드린다” 며 “따뜻한 마음이 어르신들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복지관장 무공스님은“ 경기 불황속에서도 불구하고 이번 행사를 도와주신 선운산농협에 감사하다”며 “여러 단체에서 정성으로 버무린 김치가 어려운 가정에 나눠져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