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산 탑사 갑룡장학회 전주소년원에 장학금 전달

마이산 탑사 갑룡장학회 전주소년원에 장학금 전달

2024년 02월 26일 by jeungam

    마이산 탑사 갑룡장학회 전주소년원에 장학금 전달 목차

마이산 탑사 갑룡장학회 전주소년원에 장학금 전달

졸업생 5명에 장학금 250만원 전달

 

마이산 탑사 갑룡장학회(이사장 진성스님)가 법무부 전주소년원협의회 (고문 황동현), 소플러스 서대전점 (대표 오정열)와 함께 전주 소년원인 송천중고등학교(교장 염정훈)에 장학금 을 전달했다.

 

갑룡장학회 이사장 진성스님은 28일 법무부 전주소년원협의회 황동현 고문, 소플러스 서대전점 오정열 대표와 함께 법무부 전주소년원을 방문해 장학금 250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장학금 전달은 중·고등학교 교과교육과정을 이수한 졸업생들을 격려하고 재학생들의 학업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장학금은 222일 졸업장 전수식 행사에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학생 5명에게 각 50만 원씩 전달될 예정이다.

 

진성스님은 지속적인 지원으로 학생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고, 건전한 사회 구성원으로 돌아오길 바라는 마음에 더욱 힘을 내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동현 고문은 우리 학생들이 졸업을 기회로 꿈과 희망을 키우고 어엿한 사회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교육하는데 보템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염정훈 원장은 우리 학생들을 보호하고 육성하는데 관심을 가져주신 진성스님과 전주소년원협의회 황동현 고문, 오정열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장학금을 밑거름 삼아 건전한 청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성실히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조동제 현대불교신문 전북지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