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심원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여름 캠프!!

정심원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여름 캠프!!

2009년 08월 21일 by jeungam

    정심원가족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하는 여름 캠프!! 목차

 ″정신 장애인들의 새로운 삶의 의욕과 재활의지를 북 돋아 주고 나눔으로 함께하는 사랑의 하모니 ″
완주군 동상계곡에서 갖고 서로 이해하고 우애를 다져 .....

 

송광정심원

사회로부터 그릇된 편견과 인식을 해소하고 생활인에게 새로운 삶의 의욕과 재활의지를 북돋아 주고자, 정신장애인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한 여름캠프가 지난 8월 20일 완주군 동상계곡에서 있었다.

 

 이날 행사는 완주 송광사(주지 도영)에서 운영하는 사회복지시설 정심원(원장 우용호)에서 생활하는 정신지체장애우와 자원봉사자가 함께 어울려 시원한 동상계곡에서 물놀이와 개인별장기자랑등 프로그램 별 흥겨운 진행으로 정신장애인과 자원봉사자들이 하나 되어 즐거운 시간을 마련했다.

 

 정심원 우용호원장은 “오늘 같은 행사는 우리시설 생활인들이 잠시나마 일상생활에서 찌든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의욕과 재활의지를 복 돋아 주는 좋은 기회 였다” 며 “특히 오랫동안 우리시설에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함께해왔던 자원봉사자들과 보낸시간이어서 더욱 즐거운 하루였고 이 자리를 빌어 자원봉사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날 함께한 자원봉사자는 교보생명 전주지원단 및 교보생명 팔복지점(지점장 윤진철) 완주 소양 자매식당(대표 박종우)등의 후원을 통해 이루어졌다.


관련글보기

2009/04/22 - 부처님 아래 편안한 안식처 송광 정심원
2009/04/21 - 전북 완주 송광 정심원, 신나고! 즐거운! 놀이 한마당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