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 “2010추석맞이 복운(福雲)행사”진행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 “2010추석맞이 복운(福雲)행사”진행

2010년 09월 16일 by jeungam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 “2010추석맞이 복운(福雲)행사”진행 목차

고창노인복지관 복운축제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노인복지회관 “2010추석맞이 복운(福雲)행사”진행

 

고창군 종합사회복지관⋅노인복지회관(관장 도완스님)은 고유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9월 15일 복지관 대강당에서 “2010추석맞이 복운(福雲)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과 노인복지회관이 공동으로 주관한 이번 행사는 관장 도완스님과 직원, 지역주민 400여 명이 참석하여 한 해 농사를 수확하는 시기에 지역주민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뜻 깊은 한가위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오전의 기념식에 이어 고창군종합사회복지관 강미숙 외 7명으로 구성한 난타팀의 북 공연을 시작으로 남궁철주님의 레크리에이션 및 품바 공연이 진행되어 한바탕 웃음을 제공하고 오후에는 2010 한가위 어울림마당으로 지난 9일 열띤 경쟁속에 예선을 통과한 11명의 참여자가 노래자랑을 진행하였다. 이날 노래자랑에서는 1등에 김영규 님, 2등에 이경순 님, 3등에 최대식 님이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어 진행된 특별공연은 고창초등학교 이현민외 1명의 설장구 공연과 고창여중 김채은 학생의 재즈댄스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제공하여 참석한 어르신들을 흐뭇하게 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도완스님은 기념식에서“올 한 해 농사일의 노고에 감사하다.”라며 “오늘만큼은 복지관에서 준비한 맛있는 음식과 공연을 마음껏 즐기는 행복한 하루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