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혜인정사, 지역주민들에 동지팥죽 나눔

대구 혜인정사, 지역주민들에 동지팥죽 나눔

2015년 12월 22일 by jeungam

    대구 혜인정사, 지역주민들에 동지팥죽 나눔 목차

 

대구 혜인정사 동지팥죽 나눔

대구 혜인정사, 지역주민들에 동지팥죽 나눔

한국불교태고종 대구 혜인정사 (주지 진송. 마이산탑사 대구분원)가 민족의 명절인 동지를 맞아 연꽃 신도회, 나누우리 봉사단과 함께 동지팥죽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12월 22일 무태파출소 앞에서 진행된 이 날 동지팥죽 나눔행사는 대구 무태파출소(소장 김종원)와 무태생활안전협의회(회장 이희수)의 후원으로 혜인정사에서 500인분의 팥죽을 준비해 동변동, 서변동, 무태동, 조야동 일대의 시민들과 함께 동지팥죽을 함께 나누며 새해 주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했다.

김종원 소장은 “혜인정사에서 주민들을 위해 동지팥죽을 준비해주어서 너무 감사하다” 며 “파출소와 함께 정기적으로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박모씨(68세)는 “혜인정사 스님이 경로당에 들러 간식을 먹거리를 후원해 주셨는데 동지를 맞아 시민들에게 팥죽을 대접해 주니 너무 고맙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혜인정사 나누우리 권세욱 봉사단장은 “진송스님이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서고 있어 신도들은 스님을 따를 뿐이다” 며 “주변의 어려운 곳을 찾아 정기적으로 자비의 쌀, 라면, 연탄나눔 등 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혜인정사 연꽃 신도회와 나누우리 봉사단은 새해에도 소아난치병 어린이 돕기, 교도소 봉사등 지역의 그늘진 곳을 찾아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다.

 

대구 혜인정사 동지팥죽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