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위덕진각봉사단 경주시 온정마을과 산학협력 협약체결

Posted by 정암
2015.10.10 22:14 불교뉴스/교육/문화/학술/ 문화재

위덕대학교 위덕진각봉사단 경주시 온정마을과 산학협력 협약체결

위덕대학교 (총장 홍욱헌) 위덕진각봉사단(단장 임성옥 교수)은 10월 6일 경주시 강동면 온정마을에서 사회복지법인 은혜원 경주온정마을(원장 손대호)과 산학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경주온정마을과 위덕대학교 위덕진각봉사단이 나눔실천을 통해 국가 및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서로의 필요성을 공감하여 체결되었다.

주요 협력분야는 양 기관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장애인복지관련 교육과정 운영협의 및 자문, 교육실습을 위한 상호 인적·물적 교류, 교육·학술·기술개발분야 학술정보 교류, 기타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필요한 상호협력 사항등에 대해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날 위덕진각봉사단 임성옥 단장은 “우리사회에서 가장 많이 소외되기 쉬운 중증장애우들에게 나눔을 실천할 기회가 주어져 감사하며, 위덕진각봉사단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느곳이라도 나눔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본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의 활발한 교류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위덕대학교 위덕진각봉사단 경주시 온정마을과 산학협력 협약체결위덕대학교 (총장 홍욱헌) 위덕진각봉사단(단장 임성옥 교수)은 10월 6일 경주시 강동면 온정마을에서 사회복지법인 은혜원 경주온정마을(원장 손대호)과 산학협력 협약식 행사를 거행하였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