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학교 간호학과 UCC 경진대회 개최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UCC 경진대회 개최

2015년 06월 20일 by jeungam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UCC 경진대회 개최 목차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UCC 경진대회 개최

 

위덕대학교(홍욱헌 총장) 간호학과 재학생들이 간호학과 UCC경진대회 동영상 제작발표회를 열었다.

 

6월 19일 간호인으로서의 자부심을 함양하고 간호학과를 홍보하기 위하여 올해 처음 열린 이번행사는 간호학과(박현주 학과장) 학생들의 협동심과 간호인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마련됐다.

 

간호학과 UCC동영상 제작에 참여한 한 학생은 “처음 간호학과 UCC동영상 제작에 대해서 어떤 식으로 주제를 잡아서 해야 하는지 어떻게 동영상을 꾸밀지 막막하기만 했다.” 며 “교수님과 같이 이야기하고 팀원들 간의 소통을 통해 UCC동영상을 마무리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 “이번에 동영상 작업을 하면서 느낀 점은 막막한 마음은 있었지만 팀원들이 모여서 의견을 나누고 하다 보니 생각 보다는 조금씩 일이 풀려나가는 것을 알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이렇게 같이 고민하고 서로 배려 하면서 하면 무슨 일이던 할 수 있을 거 같은 자신감을 얻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박현주 간호학과장은 “처음으로 시도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생각보다 학생들이 열의와 관심을 가지고 하는 것을 앞으로도 학생들의 창의력향상을 꾸준하게 이러한 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위덕대학교 간호학과 UCC경진대회 우수자로 선정된 학생들에게는 상장 및 도서상품권을 지급했다.

 

 

위덕대 간호학과 ucc경진대회위덕대학교(홍욱헌 총장) 간호학과 재학생들이 간호학과 UCC경진대회 동영상 제작발표회를 열었다.